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빅마우스’ 임윤아, 막힘없는 직진 행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4 13:13

(사진=MBC '빅마우스'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빅마우스’ 임윤아(소녀시대 윤아,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막힘없는 직진 행보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임윤아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 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에서 위기에 빠진 남편 박창호(이종석 분)를 구하기 위해 밤낮없이 노력하는 간호사 ‘고미호’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고미호가 구천 대학 병원 의료봉사단으로 교도소에 방문했다. 고미호는 빅마우스인 것처럼 행동하는 박창호를 목격하고 혼란스러워하는 것도 잠시 그를 믿기에 서교수(박훈 분) 논문을 본인이 찾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여줘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상승시켰다.

이어 고미호는 김경숙(정연 분)으로부터 ‘구천 대학 병원 살인 사건’의 핵심인 서교수의 논문이 십자가 목걸이를 한 여자에게 있다는 결정적 단서를 확보, 거침없는 행동력으로 장혜진(홍지희 분)이 십자가 목걸이의 주인공임을 알아채 휘몰아치는 전개를 긴박감 넘치게 이끌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임윤아는 ‘고미호’를 흔들리는 주변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믿고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주체적이면서도 올곧은 캐릭터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윤아의 열연이 빛을 발하는 ‘빅마우스’는 6화 시청률이 전국 10.8%, 수도권 10.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높은 화제성과 호평을 동시에 얻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