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복면가왕' “제 마음을 움직였어요!” 가왕 ‘인디언 인형’ 마음마저 흔든 복면가수 등장?!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4 13:19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1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김선영)‘에서는 3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무대와, 그에 맞서는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판정단 유영석과 김원준의 마음을 훔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가 무대를 끝나자, 판정단 석에서는 큰 박수와 함성이 터져 나온다. 특히 무대를 지켜본 김원준은 이 복면가수의 무대에 깊이 매료된 모습을 보인다. 그는 “마치 블랙홀에 빠져든 느낌이다. 이런 느낌을 받은 건 처음이다”라며 찬사를 보낸다. 이를 듣던 유영석 역시 “이분에게는 보컬리스트 그 이상의 무언가가 있다.”라며 칭찬을 보탠다. 과연 판정단이 찬사를 아끼지 않은 이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또한, 가왕 ‘인디언 인형’의 마음마저 흔든 마성의 복면가수가 나타난다. 가왕석에서 복면가수들의 무대를 지켜본 가왕 ‘인디언 인형’은, 특히 한 복면가수의 무대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이며 “이분이 제 마음을 움직였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또한 “이분의 노래에 맞춰 머리를 흔들다가 가왕석에서 떨어질 뻔했다.”라고 덧붙여 판정단을 폭소케 한다는 후문. 과연 가왕 ‘인디언 인형’의 마음마저 빼앗은 이 복면가수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이 복면가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적수가 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복면가왕’ 공식 고막 여친 산다라박의 마음을 녹인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산다라박은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지켜본 소감을 묻자, “마음이 녹아내리는 듯한 느낌이다. 이분이 노래를 하는데, 숨을 못 쉬겠다. 노래가 끝나고 난 뒤에도 숨을 죽이고 있었다.”라며 ‘무한 찬사’를 보낸다. 과연 산다라박이 숨 막힐 정도로 빠져들었던 무대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관심이 쏠린다.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복면가수들의 솔로곡 무대는 14일 오후 5시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