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레이머티리얼즈, 김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 준공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2-08-18 17:56

김서림방지 솔루션 전문기업 ㈜레이머티리얼즈 해외수출 청신호
㈜레이머티리얼즈, 김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 준공./사진제공=김제시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지난 18일 ㈜레이머티리얼즈(대표 하광)의 신축 공장 준공식이 김제 지평선 산업단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준공식은 내빈 축사, 경과보고, 오픈 커팅식, 공장 투어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정성주 김제시장과 김영자 김제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투자자 및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주)레이머티리얼즈는 2010년 설립된 김서림방지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2016년 고강도 김서림방지 안경렌즈를 개발하였으며, 2020년 대규모 투자를 유치하여 모든 굴절률 및 재료에 적용한 '고강도 반영구 김서림방지 렌즈'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였고, 국제광학전문 박람회에 참가하여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안경렌즈 뿐 아니라 스포츠고글, 안전경, 수경 및 오토바이 쉴드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번 신공장은 글로벌 업체와 계약을 위한 첨단 생산시설 확보를 위해 16,528㎡에 160억원을 투자하여 준공하였으며, 국내 및 향후 해외 수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광 ㈜레이머터리얼즈 대표는“새로 건립한 지평선산업단지 공장에서 혁신기업으로 거듭나 지역과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대내외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준공식까지 차근차근 준비해 오신  ㈜레이머티리얼즈 하광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시와 기업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