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5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무열, 드라마 ‘트롤리’ 출연 확정...박희순과 호흡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9 06:00

(사진제공=프레인TP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김무열이 SBS 새 드라마 ‘트롤리’(극본 류보리/연출 김문교/제작 스튜디오S)에 출연한다.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조용히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부부가 마주하게 되는 딜레마와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박희순, 김현주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더했다.

김무열은 ‘트롤리’에서 국회의원 남중도(박희순 분)의 수석보좌관 ‘장우재’ 역을 맡는다. 중도가 가장 신뢰하고, 중도를 가장 신뢰하는 우재는 그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충성심 넘치는 인물이다. 김무열은 정치인 중도의 곁을 지키는 보좌관으로 박희순과 특별한 연기 호흡을 펼치며 무게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무열은 지난해 영화 ‘보이스’에서 선보였던 섬뜩한 악역에 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에서 보여준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선악을 넘나드는 폭넓은 이미지 변주를 보여줬다. 또한, 디즈니+ ‘그리드’를 통해 장르를 불문한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갔다.

여기에 김무열은 앞서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2, 3와 올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 ‘정직한 후보2’까지 브라운관과 스크린, OTT를 넘나들며 올 하반기에도 쉴 틈 없이 달려갈 예정이다.

한편, SBS 새 드라마 ‘트롤리’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