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참시' 이석훈, 뮤지컬에 미쳐있는 일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8-19 06:0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이석훈이 ‘전참시’에서 철두철미한 목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3회에서는 뮤지컬에 푹 빠져 있는 이석훈의 특별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이석훈은 분신과도 같은 안경을 벗고 등장,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은 죄로 ‘유죄인간’으로 불리는 이석훈은 이날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물론 철두철미한 데일리 루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석훈은 자신의 취향이 그대로 담긴 작업실을 최초 공개한다. 그는 작업실에 도착하자마자 관리를 위해 '이것' 없이 샌드위치를 먹는가 하면, 목 관리 용품부터 각종 영양제가 담긴 그의 건강 파우치(?)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뮤지컬 ‘킹키부츠’ 공연 9시간 전부터 폭풍 연습에 나선 이석훈은 한시도 쉬지 않고 뮤지컬 넘버와 대사 연습에 매진한다. 이를 지켜보던 참견인들은 예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연습량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이석훈을 무장해제 시키는 절친들과의 만남이 예고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뮤지컬에 미쳐있는 이석훈의 일상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볼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