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익산예술의전당, ‘카이 & 아이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개최

[전북=아시아뉴스통신] 김창윤기자 송고시간 2022-09-20 19:15

오는 24일 오후 5시 대공연장... 관객들 익숙한 뮤지컬 넘버 선보여
익산예술의전당, ‘카이 & 아이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개최(포스터)사진제공=익산시


[아시아뉴스통신=김창윤 기자] 익산예술의전당은 오는 24일 오후 5시 익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카이&아이비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엽합회가 주최하고 익산예술의전당이 주관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추진됐다.

뮤지컬 배우 카이와 아이비가 출연하여 뮤지컬 위키드의 ‘Popular’,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너의 꿈속에서’, 뮤지컬 알라딘의‘A Whole New World’ 등 관객들에게 익숙한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특히 오케스트라 연주를 더해 신선한 편곡과 색다른 무대를 준비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벤허’, ‘삼총사’ 등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카이, 티켓 파워 1위를 기록하며 절정의 디바로 자리매김한 아이비와 함께 열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또 제9회 더 뮤지컬 어워드를 수상한 김은영 음악감독과 15인조 와이팸 오케스트라는 카이·아이비와 함께 뮤지컬과 재즈의 로맨틱한 음악적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공연 관람 가능 연령은 8세 이상이며 공연예매, 회원 할인 등 자세한 내용은 익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yun7280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