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예림,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 캐스팅! 쿨내나는 MZ세대 ‘윤다정’ 役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22 00:00

(사진제공=써브라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김예림이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21일 “배우 김예림이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에 캐스팅됐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극본, 연출 한다원/제작 뮤드/이하 '미·녀')은 한다빛(임나영 분)이 과거를 찾아가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다.

극 중 김예림은 다빛의 절친인 윤다정 역으로 분한다. 다정은 이름과 다르게 쿨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친구에게 만큼은 따뜻한 말을 건네는 선한 마음씨를 가진 인물. 연이은 악재로 인해 힘들어하는 다빛의 상황을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고 걱정하는 모습으로 진정한 ‘찐친 케미’를 선보이며 활약할 예정이다.

김예림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으며, 웹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를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SBS ‘사랑은 방울방울’, 영화 ‘성혜의 나라’, ‘더블패티’, ‘오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연기 경험을 쌓아왔다. 여기에 웹드라마 ‘미·녀’의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아올 김예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예림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미·녀 : 피어오르는 운명’은 오는 29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네이버TV 뮤드:뮤직드라마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