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포시 운양동 주민자치회 아름다운 가을밤의 노래 선물 - 힐링콘서트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준기자 송고시간 2022-09-23 16:13

힐링콘서트 개최.  23일 / 사진제공=김포시청


[아시아뉴스통신=장하준 기자]  운양동주민자치회는 오는 10월 7일(금)오후 7시 김포아트빌리지 야외공연장에서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주민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는 개그우먼 정재윤의 진행으로 ▲멜로우키친 ▲자전거 탄 풍경 ▲이미성 소프라노 ▲유엔젤보이스가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실력파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이 재즈의 장르를 넘는 따뜻한 선율을 선사하고, 영화 ‘클래식’에 삽입된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포크밴드 [자전거 탄 풍경] 은 가을 밤 감성을 담은 보이스를 전한다.

독일 최고 연주자 과정을 마친, 소프라노 [이미성]은 오페라 La Traviata 등에서 선보인 화려하고 힘있는 무대를 야외공연장으로 옮겨 선보이며, 지난 ‘운양동 주민총회’ 축하공연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일으킨 [유엔젤보이스]가 클래식 뮤지컬 공연의 정수를 보여주며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관람은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예매 없이 오후 6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주차는 김포아트빌리지 내 가능하며 장소가 협소해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