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이천시 새마을중리동남녀협의회 경로잔치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9-24 00:00

이천시 새마을중리동남녀협의회 경로잔치 개최./사진제공=이천시청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이천시 새마을중리동남녀협의회(회장 이연수, 부녀회장 정찬하)는 9월 21일 이천 빌라드아모르에서 관내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3년 만에 개최 된 경로잔치로 그동안의 회포를 푸는 장이 되었다. 중리동 평생학습 동아리 “설봉 소리새”에서 멋진 식전공연으로 어르신들을 흥겹게 해드리고,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갈비탕과 잡채, 전 등 푸짐한 점심식사를 준비해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 한분도 빠짐없이 든든한 식사를 하셨다. 또한 빌라드아모르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롤케이크 500개를 준비해 더욱더 풍성한 잔치가 되었다.

이연수, 정찬하 새마을중리동남녀협의회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3년 만에 개최하는 큰 잔치라 부담이 컸지만,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들 모습을 보니 준비하면서 쌓였던 피로가 눈 녹듯 사라진다.”고 말하며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새마을회원분들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경중 중리동장은 “이번 경로잔치를 통해 어르신들이 그동안의 피로와 우울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하신 것 같아 다행이다.”라고 말하며, “항상 봉사에 앞장서는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였다.

한편, 새마을중리동남녀협의회는 관내 환경정화 봉사, 사랑의 김장담그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