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2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선빈,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사랑하는 고향 알리기 위해 적극 참여할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24 06:00

(사진제공=이니셜 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이선빈이 천안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선빈은 23일 천안시청에서 진행된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식’에 참석,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았다. 특히 천안 출신으로 유명한 이선빈이기에 고향인 천안시 홍보대사 위촉에 대한 의미가 더 깊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선빈은 “사랑하는 고향 천안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굉장히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제가 열심히 활동해 천안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고, 천안시 홍보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천안시 홍보대사 활동을 시작한 이선빈은 각종 지역 축제와 문화·관광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를 알리기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선빈은 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술꾼도시여자들’의 흥행과 함께 대세 반열에 오른 이선빈은 지난 4월 막을 내린 ‘2022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ERIES, Cannes International Series Festival)’ 비경쟁 부문에 초청돼 현지 행사에도 직접 참석하며 국내를 넘어 국제무대에서 역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최근 이선빈은 영화 ‘공기살인’, 오디오 무비 ‘리버스’를 비롯해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핑크 라이’ MC로 합류, 작품은 물론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전천후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역대급 화제를 기록한 ‘술꾼도시여자들’ 시즌2 출연을 확정한 이후 촬영에 돌입하며 올 하반기 시청자와 만날 전망이다. 다채로운 매력과 활약으로 대중을 매료시킨 이선빈이 앞으로 펼칠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선빈은 오는 10월 5일 첫 공개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핑크 라이’ MC로 출연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