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참시' 이국주, 차원이 다른 캠핑 먹방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24 06:0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차원이 다른 캠핑 먹방을 선보인다.

2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8회에서는 캠핑을 떠난 이국주의 먹방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매니저와 함께 ‘국주표 풀 코스 캠핑 먹방’을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로 준비한 싱싱한 생선회부터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과 사이드 메뉴, 이국주가 미리 준비해 온 다양한 먹방 아이템 등 참견인들의 군침을 폭발하게 한 캠핑 먹방이 베일을 벗는다.

이국주는 캠핑장의 아름다운 경치도 뒤로 한 채 오로지 먹방에만 집중하며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였는데. 쉬지 않고 이어지는 음식 행렬에 지켜보던 참견인들도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국주는 “오빠를 위한 것도 준비해왔어”라며 매니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개봉한다. 그러나 이를 본 매니저는 당황해하며 “이거 여는 사람을 지금까지 딱 2명 봤다. 백종원 선생님과 너”라며 이국주의 폭소를 자아냈다고.

이어 ‘국주네 캠핑’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이국주의 스페셜 디저트가 공개된다. 매니저와 참견인들까지 경악시킨 스페셜 디저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이국주의 캠핑 무한 먹방은 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