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동정
‘제9회 2022 호평동민 하나되기 체육 대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2-09-24 19:51

‘제9회 2022 호평동민 하나되기 체육 대회’ 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 /사진제공=남양주시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남양주시 호평동 체육회(회장 장석호)가 주최한 ‘제9회 2022 호평동민 하나되기 체육 대회’가 24일 호평중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동민이 하나됨을 주제로 한 이번 대회에는 주민 1,4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천마산풍물패의 식전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표창장 수여, 대회사 및 축사를 포함한 개회식과 명랑 운동회, 퀴즈 대회,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명랑 운동회에서는 주민들의 열의 넘치는 참여로 승패 없는 경기가 펼쳐졌으며, 호평동 주민자치위원회 소속 동아리와 초청 가수들의 흥겨운 공연으로 행사장의 분위기가 더욱 고조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천마산과 백봉산의 정기와 호만천이 흐르는 호평동에서 ‘호평동민 하나되기 체육 대회’를 여러분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체육 대회의 주제처럼 즐거움과 행운이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석호 호평동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이렇게 한자리에 모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적극적으로 성원해 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의 잔치가 승부를 떠나 동민 화합과 단결을 위한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호평동 사회단체협의회, 호평동 주민자치위원회, 호평동 통장협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이석영신흥상회 입점 업체가 함께 참여해 청년 마켓 판매 부스를 운영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