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42회 산내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성공적 개최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이태곤기자 송고시간 2022-09-26 16:25

제42회 산내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가 면민과 향우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소통하고 단합하는 축제로 성대히 개최
『제42회 산내면민의 날 화합한마당』성공적 개최/사진제공=남원시


[아시아뉴스통신=이태곤 기자] 지난 24일 제42회 산내면민의 날 화합한마당 행사가 면민과 향우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소통하고 단합하는 축제로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날은 산내초등학교가 개교 100주년이 되는 뜻깊은 날이기도 했으며 코로나로 3년 만에 열리는 면민의 축제로써 자주 만나지 못했던 아쉬움을 떨치고 바쁜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는 계기가 되었다.

기념식에서는 향토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신 분에게 수여하는 면민의 장에 홀로 노모를 오랜 세월 지극정성으로 모셔온 양재웅이장협의회장이 효열장을 수상하였고, 산내초등학교 김종갑 총동창회장은 모교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 18명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어지는 8개의 체육행사와 노래자랑으로 면민과 산내초 동문, 향우가 어우러져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펼쳐졌고 발전협의회(회장 양재경)를 비롯한 사회단체 회원의 자발적인 봉사와 참여로 따뜻한 품 안에 정을 느끼는 행사가 되었다.

서지호 산내면장은 바쁘신 중에도 참여해 주신 면민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행사를 계기로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며 발전하는 산내면, 다시 찾는 산내면, 귀농의 메카 산내면이 되기 위해 모두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letk20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