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이웨이' 임성민, 남편 공개 "춤 추면서 사랑에 빠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10-03 06:00

(사진=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배우 임성민이 남편을 공개했다.

임성민은 지난 2일 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2008년 초에 한 달간 미국 연수를 갔다. 남편이 그때 그 학교의 학장이었다. 한국에 와서 고마워서 저녁 한 번 사야겠다 싶어서 남편을 만났다. 근데 남편은 미국으로 돌아갈 상황이어서 남자로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연수 갔던 학교와 계속 인연이 있었다. 제가 학교와 부산국제영화제를 연결도 시켜주고 남편 학교에서도 부산 국제영화제에 세미나를 오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마이클은 "임성민을 다시 만난다고 생각하니 무슨 일이 생길 것 같다고 생각했다. 한국 오는 비행기 안에서도 기분이 이상했다."라고 말했다.

임성민은 "남편은 표정 관리가 전혀 안 된다. 누가 봐도 나만 보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마이클은 "임성민이 그때 너무 예뻤다. 영화제여서 화려한 의상에 스태프도 많았고 어떻게 둘만의 시간을 보낼까 고민했다."라고 말했다.

임성민은 "저한테 춤을 추자고 하는데 사람들이 보고 있어서 안된다고 했다. 화장실을 갔는데 앞에서 기다리고 있더라. 춤을 추자고 해서 얼떨결에 무대로 나갔다. 그래서 같이 춤을 추게 됐고 춤을 추면서 얼굴을 서로 마주 보니까 그때 사랑에 빠졌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웨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