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광고홍보학회, 정기학술대회 선문대서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2-11-18 10:05

19일 ‘미디어 융합 시대의 광고XPR’ 주제
선문대 최홍림 교수, 한국광고홍보학회 제18대 회장 취임식 병행
한국광고홍보학회 정기학술대회 안내./사진제공=선문대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2022년 한국광고홍보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가 19일 선문대 아산캠퍼스에서 개최된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국내 광고PR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대표적인 학회로, 1998년 창립된 후 정기적인 학술대회에서부터 학술지 발간 사업, 관련 학자 및 대학원생 지원 사업 등을 해오고 있다.
 
‘미디어 융합 시대의 광고×PR’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는 지속 가능한 광고 제작 시장을 위한 모색과 교통수단을 이용한 새로운 유형의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세션이 준비돼 있다. 특히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미디어 융합 커뮤니케이션이 요구되는 시대의 광고와 PR의 역할에 대한 미래 지향적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다.
 
제18대 한국광고홍보학회장에 취임하는 선문대 최홍림 교수./사진제공=선문대

200여 명의 광고/PR 학계 및 산업계 인사 등이 참여할 예정이며, 18대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으로 취임하는 선문대 최홍림 교수(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의 취임식도 진행된다.
 
최 교수는 미국 아이오와대학교에서 PR 전공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한국광고홍보학회 부회장, 한국광고학회 부회장, 한국PR학회 총무이사 등을 역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학회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