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1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손길 줄이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하영기자 송고시간 2022-11-18 12:29

충북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손길 (농심, 롯데마트)./(사진제공=충주시청)
충북 충주종합사회복지관, 사랑의 손길(이마트)./(사진제공=충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장하영 기자] 충북 충주종합사회복지관에 겨울을 맞아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농심 충주지점과 롯데마트 충주지점(점장 강성현)은 지난 17일 충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광훈)에 생수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생수는 충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충주시 기초푸드뱅크를 통해 지역 내 푸드뱅크 이용 시설 및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마트 충주점(지점장 최기영)은 지난 17일 충주종합사회복지관에서 두 기관의 공동사업인 희망 나눔 프로젝트 일환으로 ‘사랑의 김치 나누기’를 진행했다.

 희망나눔프로젝트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현물 지원, 나들이 동행 등 다양한 테마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과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이마트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날 이마트 충주점은 500만 원 상당의 3.5kg의 김치 310박스를 충주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기탁된 김치는 복지관의 푸드뱅크와 푸드마켓 등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광훈 관장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농심, 롯데마트, 이마트 충주지점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사랑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종합사회복지관은 연수동 주공2단지아파트 및 문화동 건강복지타운 내 복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로식당 무료급식, 재가결식 어르신 도시락 지원, 푸드마켓, 푸드뱅크, 소담하우스, 아이플랜상담센터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gywhqh0214@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