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농산물 전시․판매…한마음 팜파티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22-11-23 14:40

귀농어귀촌인들이 손수 재배한 농수산물을 전시․판매하고 있다. (사진=고흥군청)


[아시아뉴스통신=조용호 기자] 전남 고흥군은 지난 18일 고흥군 귀농어귀촌인 한마음 팜파티가 귀농어귀촌인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흥군민회관에서 개최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고흥군 귀향귀촌협의회 주관으로 마련된 자리로 귀농어귀촌인들이 손수 재배한 농수산물 등 20여 종을 전시․판매하고 흥겨운 화합한마당으로 구성돼 모처럼 많은 귀농어귀촌인들이 한데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고흥군 귀향귀촌협의회 황기선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앞으로 귀농어귀촌인들이 더욱더 상호 소통, 화합하고 고흥군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내사랑 고흥기금을 통한 귀농어귀촌인들을 위한 각종 지원과 지역소멸대응기금을 활용해 쾌적하고 안전한 정주여건을 조성해 더욱더 살기 좋은 고흥을 만드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민선8기 공약사항인 귀농어귀촌인 지역공동체 정착을 위한 종합계획을 수립·시행함으로써, 귀농어귀촌인들과 지역민이 함께 화합하고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cho55437080@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