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동정
남양주시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교섭단체, 상생·발전을 위한 정책협약 체결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2-11-28 23:10

- '상생교류 정책협약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한다".
주광덕 시장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인물인 정약용의 생가가 자리한 남양주를 직접 찾아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하였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남양주시(주광덕 시장)와 경기도의회 국민의힘(곽미숙 대표의원)은 28일 오전10시 남양주시청 여유당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체결하였다.
 
경기도의회(곽미숙 국민의 힘 대표위원)은 남양주시 정책 투어는 지역경제 활성화, 복지체계 정비 등 민생 현안에 대해 경기도의회와 도내 기초지자체가 공동 대응하기 위해 계획됐다.

이날 체결된 '상생교류정책협약서'는 지역발전을 위해 국민의힘과 남양주시가 함께 노력하고, 상호협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곽미숙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에 맺은 정책협약을 통해 도의회와 남양주시 간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교류의 폭을 확대해 남양주시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인물인 정약용의 생가가 자리한 남양주를 직접 찾아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와 남양주시간에 실질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해 경기도민과 남양주시민의 삶의 질과 생활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곽미숙 국민의힘 대표의원(중앙) 주광덕 남양주시장(중앙)이 남양주시청 여유당에서 상생교류협약을 맺고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

회의에는 곽미숙(고양6)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비롯해, 지역구 도의원인 이병길(남양주7) 경제노동위원회 부위원장과, 고준호(파주1) 정책위원장, 안계일(성남7)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 윤태길(하남1)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이용호(비례)의원, 정경자(비례)의원등이 참석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