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동정
구리시,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격려 간담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2-11-29 22:06

구리시,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격려 간담회 개최 /(사진제공=구리시)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지난 28일 관내 한 음식점에서 백경현 시장과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리시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지킴이 격려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2022년 경기도 주관 구리시 경기행복마을관리소 사례발표 우수상 수상 축하와 그간 지킴이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구리시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한 지킴이분은 “여러가지 사정으로 소외된 분들에게 공공서비스를 지원하면서 지역주민에 관심을 더 갖게 되었고 그분들의 삶에 도움을 드려 업무에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생활밀착형 공공서비스 제공이라는 업무를 바탕으로 주거 취약지역에서 복지, 환경, 안전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일해주신 지킴이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시민 한분 한분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 살아가는 구리시는 만드는데 함께 노력해 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시는 2020년 8월 교문동, 2021년 9월 수택동 경기행복마을관리소를 개소해 현재 총 2개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시민의 가까이에서 생활불편사항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특색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