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솔로 데뷔 D-5' 샤이니 민호,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은 ‘놓아줘’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12-01 14:36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샤이니 민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놓아줘 (Chase)’로 짙은 음악 감성을 선사한다.

1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민호 첫 솔로 앨범 ‘CHASE’(체이스)는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곡이 힙합과 R&B 장르를 기반으로 구성된 만큼, 민호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는 힙합 R&B 기반의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 위에 더해진 피아노 루프, 아르페지오 신스 사운드가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가사에는 꿈속에서 멀어져가는 상대의 뒷모습을 쫓지만 결국 닿지 못한 채 깨어나는 공허한 감정을 표현했다.

또한 1일 샤이니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새로운 티저 이미지에는 어두운 도시를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는 민호의 모습이 담겨 있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민호 첫 솔로 앨범 ‘CHASE’는 12월 12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민호는 1일 오후 7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라이브 쇼 ‘댸니쇼’에 출연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