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녕군, 공식 유튜브 국민심사 이벤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22-12-01 16:27

창녕군 공식 유튜브 콘테스트 국민심사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창녕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근내 기자] 경남 창녕군이 공식 유튜브 콘테스트 국민심사 이벤트를 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온라인 문화상품권(1만원)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4일 창녕군 유튜브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는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콘테스트 출품작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사진을 캡처해 구글 설문조사에 등록하면 된다.

특히 창녕군에서는 끼와 재능이 있는 직원들이 군 유튜브에 출연해 창녕을 재밌게 홍보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많은 직원들이 군 유튜브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녕군 관계자는 “국민심사 이벤트를 통해 콘테스트의 출품작이 공정한 평가를 받고, 이벤트 참여자들이 창녕군과 군 유튜브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 유튜브 또는 공식 SNS인 창녕군 밴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공지글을 확인하거나, 군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에 문의하면 된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