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2022 SBS 가요대전’, 3MC 키·차은우·안유진이 보내는 영상 초대장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12-08 00:00

(사진제공=SB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2022 SBS 가요대전’의 MC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공개된 ‘2022 SBS 가요대전’ MC 티저 영상에서는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올해 가요대전은 12월 24일이라고 전달받은 안유진은 “가요대전을 크리스마스 이브에?”라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일상 속 이곳 저곳에서 숫자 24를 발견한 안유진은 ‘가요대전’의 레전드 무대들을 상상하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TV 속에서는 키가 등장해 안유진에게 영상 초대장을 보냈다. “같이 파티 할 사람!”을 외치며 등장한 키는 “유진아 같이 K-POP 파티하자!”라며 케이크를 건넸다. 차은우 또한 “유진아 빨리 와! 우리 가요대전 보러 가야지”라며 달콤한 손짓을 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가요대전’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레전드 무대의 집합체 ‘2022 SBS 가요대전’은 ‘THE LIVE ; SHOUT OUT’을 주제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K-POP 글로벌 팬과 함께 만드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콘서트를 의미하는 ‘THE LIVE’, 아티스트를 향한 응원의 소리와 지난 2년간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POP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SHOUT OUT’을 키워드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화려한 축제의 장을 예고했다. 지난 1일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K-POP 대표 그룹들이 대거 합류해 화제를 모았다.

키, 차은우, 안유진의 MC 티저 영상은 주요 포털 및 ‘SBS NOW’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