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아스트로 산하·위키미키 유정,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홀리데이 무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12-09 00:00

(사진제공=퍼스트룩 매거진)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아스트로 산하와 위키미키 유정이 퍼스트룩 매거진과 함께 몽환적이고 향기로운 홀리데이 무드의 화보를 선보였다.

절친 동료인 산하와 유정이 최초로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에서는 ‘글램 나잇(A GLAM NIGHT)’이라는 콘셉트로 특별한 연말 밤의 순간들을 연출했다. 두 사람이 각각 게스 퍼퓸 ‘벨라 비타’와 ‘벨라 비타 로사’의 뮤즈가 되어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한 것.

유정은 블랙 드레스와 가죽 재킷, 크롭톱 등 시크한 연말 룩을 근사하게 소화하며 대담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매혹적인 여성을 위한 게스 벨라 비타 EDP와 어울리는 우아하고 포토제닉한 모습들을 구현해냈다.

한편, 산하는 다채로운 남친룩을 선보이며 로맨틱한 연말에 어울리는 센슈얼하면서도 향기로운 순간들을 표현했다. 벨라 비타 로사의 로즈골드빛 보틀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셋업 룩부터 부드러운 니트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커플 컷에서는 블랙 & 화이트의 상반된 홀리데이 룩과 함께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케미를 선보였다.

게스 향수와 함께한 아스트로 산하와 위키미키 유정의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0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기로운 순간들을 담은 뷰티 필름과 유정, 산하의 놀라운 케미가 담긴 비하인드 영상은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