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설 연휴 출격 앞둔 손흥민·황희찬, 나란히 득점 소식 전할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1-21 00:00

(사진출처=토트넘, 울버햄튼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PL 듀오’ 손흥민과 황희찬이 설 연휴에 기분 좋은 골 소식을 전할 수 있을까.

토트넘의 손흥민은 풀럼을 상대로 PL 98호 골에 도전하고, 직전 경기에서 결장한 황희찬은 선발 명단 복귀와 함께 시즌 2호 골을 노린다. 황희찬과 엘링 홀란드의 ‘절친 맞대결’이 펼쳐질 맨시티 대 울버햄튼 경기는 22일 밤 11시 킥오프되며, ‘쏘니’ 손흥민의 활약을 만날 수 있는 풀럼 대 토트넘 경기는 24일 새벽 5시 시작된다.

설 연휴 기간 22-23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출격을 앞둔 손흥민과 황희찬의 경기는 모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C.팰리스를 상대로 PL 97호 골을 기록했던 손흥민은 100호 골까지 3골 만을 남겨두고 있다. 6시즌 연속 리그 두 자리 수 득점을 기록한 손흥민인 만큼 골 감각을 빠르게 되찾는다면 올 시즌 중 100호 골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토트넘은 최근 해리 케인마저 2경기 연속 침묵하며 연패를 기록 중이기 때문에 ‘손케 듀오’의 화력이 절실하다. 특히 직전 맨시티전에서는 슈팅 1회에 그쳤던 손흥민이 자신감을 되찾을 필요가 있다. 풀럼을 상대로 아직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한 손흥민이 이번 맞대결에서 골맛을 보며 득점력을 끌어올릴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울버햄튼의 황희찬은 맨시티 원정길에 나선다. 지난 9월 맞대결에서는 네이선 콜린스의 퇴장과 함께 맨시티가 3대 0 대승을 거둔 바 있다. 이 경기 후반 25분, 황희찬이 필드에 나섰지만 수적 열세로 인해 큰 활약을 뽐낼 수 없었다. 직전 경기였던 리버풀과의 FA컵 64강 재경기에 출전하지 않은 황희찬이 홀란드가 활약 중인 맨시티전에는 선발 출전할지 주목된다. 아직 리그에서 골맛을 보지 못한 황희찬이 ‘절친’ 홀란드가 보는 앞에서 올 시즌 리그 마수걸이 득점을 신고할까.

설 연휴 기간 중 골 소식을 전할 수 있을지 주목되는 황희찬과 손흥민의 경기는 TV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