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떠나보면 알 거야' 최수종, 영화 '헤어질 결심'의 탕웨이가 된 사연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1-21 00:00

(사진제공=SB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SBS 설날 특집 3부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가 설 연휴를 시작하는 21일 첫 방송된다. 2부와 3부는 22일, 23일에 연달아 방송된다.

'떠나보면 알 거야'는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인 최수종과 도경완이 가족에게 ‘합법적 외박’을 허락받고, 2박 3일 동안 전라남도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일상에서 벗어나 느낄 수 있는 ‘쉼’과 ‘여유’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수종과 도경완의 전라남도 여행기, 대망의 첫 여행지는 ‘정원의 도시’로 불리는 순천이다. 어색할 것 같았던 두 남자는 첫 만남부터 쉴 새 없이 대화를 이어가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지였던 송광사를 찾은 두 사람은 영화 속 장소들을 둘러보고 최수종과 도경완은 잠시 탕웨이, 박해일이 되어 명장면을 재연해 폭소를 자아냈다. 도경완은 최수종에게 “왕처럼 서 있지 말고, 탕웨이처럼 서 있어보라”라고 지적하는 대담함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낙조 풍경이 아름다운 와온해변에서는 도경완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도경완의 이벤트에 감동한 최수종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라며 감탄사를 연발했다는데.

최수종을 감동케 한 도경완의 깜짝 이벤트는 21일 오전 8시 30분 SBS 설날 특집 낭만 여행 '떠나보면 알 거야'에서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