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포르테 디 콰트로, '팬텀싱어' 우승 6주년 맞아 팬 송 기습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1-21 00:00

(사진제공=아트앤아티스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크로스오버 보컬그룹의 대명사, 포르테 디 콰트로가 팬 송 ‘이야기(Our Story)’를 20일 정오에 깜짝 공개했다.

'팬텀싱어' 우승 6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함께해준 팬 여러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곡은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특히 한 권의 책의 이미지를 담은 커버 아트웍은 지난 6년간 채워진 이야기들, 그리고 아직 많이 남아있는 페이지에 포르테 디 콰트로가 팬들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채워보자는 의미를 담아 멤버 이벼리가 디자인했다.

‘이야기(Our Story)’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포르테 디 콰트로를 상징하는 여러 힌트들을 담았다고 해서 보물찾기에 나선 팬들이 반응 또한 뜨겁다.

클래식, 재즈, 대중음악, 미디사운드 등 음악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하며 활동을 이어온 포르테 디 콰트로는 팬텀싱어의 초대우승팀이자 대표적인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으로서 장르음악의 기준과 확장성을 제시해왔다. 특히 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사운드를 제시한 2022년 정규 4집 '메타포닉' 발매 등 깊이있는 음악과 완벽한 공연에 대한 호평 속에 활발히 활동 중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