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유퀴즈' 이성민, "'재벌집', 송중기 때문에 무조건 출연...많이 배웠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1-26 00:22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이성민이 송중기 때문에 '재벌집'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 역을 맡은 이성민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송중기는 '진양철 회장 역을 이성민이 했으면 좋겠다'라는 의견을 냈고 이성민의 출연 이유 중 하나가 송중기의 출연이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이성민은 "물론 작품도 좋았지만 송중기가 한다고 해서 무조건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원래 송중기와 친분이 있었냐"라고 물었고 이성민은 "딱히 인연은 없었다. 황정민 연극 공연 보러 갔을 때 그때 한 번 보고 이야기는 많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함께한 송중기는 어땠냐"라는 질문에 "제가 나이가 그 친구보다 한참 많은데 많이 배우는 점도 있다. 그 친구의 소탈함. 그리고 탑스타이지 않냐. 탑스타임에도 팬들, 시민들 만날 때 그가 가진 태도 이런 것들은 선배이지만 그를 따라 하려고 하고 그런 모습 보면서 저도 송중기처럼 소탈하고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게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