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2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온리원오브 준지, 성숙 눈빛 발산! '서울 컬렉션' 첫 개인 티저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1-26 11:05

(사진제공=에잇디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 준지가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서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의 개인 콘셉트 포토 첫 번째 주자인 준지의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사진 속 준지는 성숙한 눈빛을 발산했다. 특히 화려한 헤어 컬러와 화이트 시스루 셔츠를 입고 매혹적인 남자로 변신해 '라이온(lyOn, 팬덤 명)'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18일부터 'seOul cOllectiOn' 관련 유닛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신보의 첫 번째 개인 티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순차적으로 선보일 나머지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미니앨범 'Instinct Part. 2(인스팅트 파트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알렸다. 지금까지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방대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한 만큼, 신보에서는 어떤 매력을 드러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9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진행한다. 미주 16개 도시를 방문해 현지 팬들과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