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2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안다행' 김호중, 아침 루틴 공개 "이걸 먹어야 하루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1-30 06:0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안싸우면 다행이야’ 김호중의 목 관리 비법이 공개된다.

30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이하 ‘안다행’) 109회에서는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내손내잡’(내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김호중은 아침부터 의문의 액체를 먹는다. 김호중이 “이걸 먹어야 하루가 시작된다”고 하자 김광규와 허경환도 호기심을 가진다. 알고 보니 이는 김호중의 아침 루틴으로 목 관리를 위해 매일 아침 이 액체를 마신다고. 그런데 이 액체에는 목을 보호하는 것 외에 특별한 부작용도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아침을 준비한다. 이때 김광규는 무인도에서 구할 수 없는 재료가 들어가는 음식을 요구한다고. 자신 때문에 무인도에 와서 갖은 고생을 다한 김광규를 위해 김호중은 직접 그 재료를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를 위해 김호중은 아침부터 무인도에서 풀파워 절구질까지 선보였고 완성된 요리를 맛본 김광규는 “호중아 나랑 살자”라고 사랑 고백까지 한다고. 이에 김호중이 힘을 쓰며 만든 음식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좌충우돌 가득한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무인도 아침 풍경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안다행’은 30일 밤 9시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