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건양대병원, 심혈관질환 韓美日 국제심포지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강일기자 송고시간 2023-02-02 13:49

11일 DCC대전컨벤션센터서 개최
심혈관질환 국제 심포지엄 포스터

[아시아뉴스통신=강일 기자] 건양대병원 심혈관센터와 미국 메이요클리닉(Mayo Clinic), 일본 신동경병원(New Tokyo Hospital)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3회 건양대병원 심혈관질환 국제 심포지엄’이 오는 11일 오전 8시 30분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심혈관질환 분야 세계적 석학으로 알려진 건양대병원 심장내과 배장호 교수와 메이요클리닉 아미르 러만 박사, 말콤 벨 박사, 레녹스힐병원의 커크 가렛 박사 등의 주제발표가 준비되었으며, 신동경병원 스나오 나카무라 박사, 마츠오 요시키 박사 등의 강연도 이뤄진다.
 
심혈관질환 치료의 최신 지견을 공유할 뿐 아니라 심장학의 미래에 관한 논의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배장호 건양대의료원장은 “국제 심포지엄을 통해 세계 각국의 심장 전문의들이 심장질환 치료를 위해 연구해온 성과들을 공유할 예정”이라며, “인류의 건강한 삶을 함께 개척해나갈 수 있도록 이번 심포지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건양대병원 한미일 국제심포지엄 참가를 희망자는 건양대병원 홈페이지 배너를 참고하여 사전등록하면 되고, 참가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및 내과 전문의 순화기 분과 연수 평점 각각 5점이 부여된다.



ki005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