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충남아산FC, 아프리카TV·스포츠니어스와 함께 2023시즌 유니폼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2-03 00:00

(사진제공=충남아산프로축구단)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충남아산FC가 새로운 시도로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박경귀, 이하 충남아산)이 오는 6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23시즌 유니폼을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유니폼 공개는 국내 최초로 새로운 시도를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방송은 오는 6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된다. 스포츠니어스 김현회, 조성룡 기자가 마이크를 잡았으며 조다정 치어리더가 함께 출연해 방송의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충남아산은 이번 방송을 통해 올 시즌 유니폼 공개뿐만 아니라 전지훈련 간 생생한 모습을 담아내고자 한다. 선수단 프로필 사진 및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를 시작으로 박동혁 감독과 선수단 인터뷰 등 그라운드 밖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홍보마케팅팀 하태진 대리는 “이번 방송은 콘텐츠 전략적 활성화와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 스포츠니어스, 조다정 치어리더와 함께 다양한 내용을 준비했으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유니폼 공개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일 11시 30분에 시작되며 아프리카TV 내 스포츠니어스 방송국에서 시청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