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3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전참시' 태양, 다이어트 성공 비법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2-03 10:31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자기 관리의 끝판왕 태양이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공개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33회에서는 태양이 매니저의 고향 방문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태양은 17년째 한결같이 식스팩을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그는 매니저가 선물해준 ‘이것’을 꾸준히 먹으며 식단을 관리했다고 밝혀 참견인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매니저와 함께 식단 비결의 본고장으로 향한 태양은 그 비밀의 출처를 깨닫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편, 태양은 매니저의 고향집 방문에도 나섰는데. 넓은 마당은 물론, 일반 가정집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아이템까지 장착된 매니저의 으리으리한 고향집 규모에 감탄을 내뱉었다는 후문.

더불어 태양은 매니저의 어머니가 차려준 맛깔 나는 시골 집밥 한 상 먹방을 선보이며, 다이어트 중 참았던 식욕을 한방에 날려버렸다고 하는데.

태양의 매니저 고향집 방문기는 오는 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