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동정
주광덕 남양주시장, 미래 비전과 실천 전략 특강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3-15 20:16

주광덕 남양주시장, 미래 비전과 실천 전략 특강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15일 ‘제50회 상공의 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남양주시의 미래 비전과 실천 전략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동부상공회의소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주광덕 시장과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 등 각계 인사와 기업인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주 시장은 남양주 발전을 위한 핵심 사업과 시민행복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한 실천 전략에 대해 열띤 강의를 펼치며 ‘남양주 슈퍼성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지역 경제의 발전에 공헌한 기업인들에게 표창을 시상했다.
 
주 시장은 “상공 경제인들의 생일인 제50회 상공의 날을 축하드린다.”라고 말하며, “대내외적 경제 상황이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사람은 먹구름 너머의 태양을 보며 앞으로 전진해 나간다. 비록 먹구름이 닥쳐오더라도 도약하고 발전해 앞으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미래 비전과 실천 전략 특강 단체사진 /(사진제공=남양주시청)

문한경 경기동부상공회의소 회장은 “고금리, 고유가, 구인난 등 기업 경영 여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업인들이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 대응으로 경제 위기를 잘 이겨 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