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설천면 새마을부녀회 ‘사랑나눔 반찬나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희연기자 송고시간 2023-03-16 11:18

설천면새마을부녀회 사랑나눔 반찬나눔./사진제공=남해군청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설천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연숙)는 15일 눈내어울터 조리실에서 ‘사랑나눔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나눔, 반찬나눔’은 반찬 마련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직접 조리한 건강한 밑반찬을 지원하여 결식 예방 및 개별 욕구에 맞는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됐다. 불고기, 메추리알장조림, 물김치, 멸치볶음, 취나물, 과일, 떡 등 영양 가득한 밑반찬으로 정성껏 준비했다.


조리가 끝난 후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30세대를 각 마을 부녀회원들이 직접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챙겼다.


김연숙 설천면부녀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반찬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살피고 꾸준히 돕겠다”고 밝혔다.


감홍경 설천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관내 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을 지속적으로 살피겠다”고 밝혔다.


한편 설천면새마을부녀회는 매년 반찬봉사,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gywhqh159@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