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9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랑수업' 김재중, "연애 하고 있어" 깜짝 고백...장영란 "설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16 12:23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가수 김재중이 연애 사실을 고백했다.

김재중은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근황에 대해 "외국을 많이 왔다 갔다 하면서 활동하며 지냈다. 일본 활동이 좀 길었다. 거의 살다시피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에서 남자친구로 삼고 싶은 남자 1위에 선정됐다는 말에 "올해는 결혼하고 싶은 한국 연예인 1위였다."라며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한 게 밑에 BTS 멤버가 두 명이 있더라. 그래서 잘못된 차트라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김재중은 출연 이유에 대해 "지금까지 스스로를 관찰할 수 있는 모니터링을 해본 적이 없다. 실제 제 모습이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사실 제 하루를 담은 영상을 처음 본다."라고 말했다.

이어 "집 오픈도 처음 아니냐"라는 말에 김재중은 "맞다. 하루가 너무 재미가 없어서."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승철은 "빨리 여자친구가 생겨야지"라고 말했고 김재중은 "저는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장영란이 "설마 팬과 연애"라고 묻자 김재중은 "어떻게 알았지"라고 답했고 이승철은 "죄송하다. 우리 시대 사람이라 그렇다", 문세윤은 "나는 웃음과 결혼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