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리시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반찬나눔 행사 진행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3-18 12:21

- 따뜻한 봄을 맞아 직접 만든 김치·불고기 전달로 이웃사랑 실천
구리시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새마을부녀회, 이웃돕기 반찬나눔 행사 진행 /(사진제공=구리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구리시(시장 백경현) 교문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배상은)와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복희)는 지난 17일 관내 독거어르신 50가구를 대상으로 이웃돕기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반찬나눔 행사는 대한전문건설 경기도 구리시운영위원회(운영위원장 김기태)로부터 전달받은 성금(1백만 원)으로 진행됐으며, 교문2동 새마을회 회원들이 직접 김치, 불고기 등 반찬을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직접 배달했다.
 
새마을부녀회 김복희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으로 직접 만든 맛있는 밑반찬을 드시고 즐겁고 따뜻한 봄철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관심을 갖고 반찬나눔 행사를 추진해주신 교문2동 새마을 단체와 대한전문건설 경기도 구리시운영위원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런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우리 사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구리시의 미래가 더욱 밝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