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 "아들 연우, 혼자 밥 먹다가 멘트" 준비된 크리에이터 면모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19 12:02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물 건너온 아빠들’ 장윤정이 아들 연우의 준비된 크리에이터 면모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 25회에는 남아공 아빠 앤디와 남원 귀요미 라일라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앤디와 라일라는 카이스트 교수이자 한식 먹방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오스틴을 남원으로 초대한다. 앤디는 오스틴에게 “카메라를 샀다”며 복스럽게 잘 먹어 시청자들 사이에서 ‘먹방 요정’으로 불리는 라일라와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고 밝혀 시선을 모은다.

남원 부녀와 오스틴은 이미 합방을 했던 사이로, 당시 라일라는 뚝배기째 먹방을 펼치며 최연소 먹방 크리에이터로 데뷔한 이력이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스틴은 유튜버 새싹 앤디, 라일라 부녀를 이끌고 예스러운 매점부터 단골 고깃집을 찾아 먹방 콘텐츠 제작 꿀 팁을 전수한다. 촬영에 능숙한 오스틴과 달리 갈 곳 잃은 카메라, 어색한 멘트로 웃음을 자아낸 앤디는 콘텐츠를 위해 외국인 최초로 고로쇠 수액 채취에 도전하고 오스틴에게 전수받은 꿀 팁을 실전에서 활용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육아 반상회에 함께한 영재전문가 노규식 박사는 과거 아이들의 워너비가 연예인이었다면, 요즘은 크리에이터가 1위라고 소개한다. 육아 반상회 아빠들은 ‘내 아이가 크리에이터를 꿈꾼다면’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장윤정은 아들 연우가 촬영 경험이 많아지면서 “혼자 밥을 먹다가도 멘트를 한다”며 아들의 준비된 크리에이터 면모를 공개해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노규식 박사는 식당에서 돌아다니는 아이를 교육하는 ‘신박한 훈육법’을 공개한다. 인교진은 “어디서도 들어본 적 없는 꿀팁”이라며 리얼 감탄했다는 전언이라 본 방송을 기다려지게 한다.

먹방 크리에이터 새싹 앤디와 라일라의 이야기는 1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