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홍우진,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씬스틸러 활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20 11:09

(사진=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배우 홍우진이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서 장교진으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18일과 19일에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는 재현(이상윤 분), 도진(박기웅 분), 성찬(봉태규 분)과 함께 산악 오프로드 오토바이 경기를 하던 교진(홍우진 분)이 브레이크 고장으로 인해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사고를 당하는 장면이 공개되었다.

교진(홍우진 분)은 금조그룹의 장남이자 후계자로 대한민국 최고 과학대학에서 천재로 불릴 정도의 명석한 두뇌는 물론 금수저답지 않은 인성까지 가진 완벽한 ‘사기캐’다.

지난 2회에서는 영휘(견미리 분)와 함께 정원에서 식사하는 장면으로 첫 등장을 했다. 특히 먹어도 전혀 줄지 않는 타락죽과 교진을 언급하는 인물들의 미묘한 표정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의문을 자아내기도 했었다.

3회, 4회 방송에서는 사고 이후 교진의 모습이 등장함으로써 타락죽의 비밀이 밝혀져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앞서 영휘가 교진과 대화를 나눴던 것이 사실은 VR 의료기기 안경을 통한 가상현실이었으며, 현실에서의 교진은 수많은 의료 장비들이 연결된 의식 불명의 상태였다.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로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은 홍우진은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장교진이란 인물로 분해, 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홍우진이 출연하고 있는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으로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