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남교육청-라마다프라자 자은도 복지증진 협약 체결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23-03-21 16:39

숙박요금.연회장 대관.부대시설 이용시 할인 혜택
김대중 전남도교육감과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최일기 회장이 21일 교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전남도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고정언 기자]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이 21일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와 교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전남도교육청 산하 22개 시·군 교육청 전 기관 교직원 및 가족들은 평일 최대 숙박 60% 할인, 연회장 대관, 라플어드벤처 및 사우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교직원들은 합리적 비용으로 힐링과 재충전의 기회를 갖고 신안군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자은도 최일기 회장은 “전남의 교직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안을 세계적인 해양문화 관광단지로 조성해 미래 꿈나무들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중 교육감은 “열심히 일한 교직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교직원의 복지를 증진할 수 있게 돼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미래교육을 위해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교육청은 교직원의 복지증진을 위해 직장동호회 활성화,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 운영, 맞춤형복지포인트 확대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jugo333@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