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김지우, ‘러닝메이트’ 하유경 役 출연 확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22 00:02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신예 김지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새 드라마 ‘러닝메이트’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김지우가 출연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러닝메이트’(연출 한진원, 극본 한진원, 홍지수, 오도건, 제작 헬로우아이엠 뉴토피아, 에이스메이커 스튜디오, 러닝메이트 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제공 티빙)는 전교학생회 선거로 삶이 뒤바뀐 소년의 이야기를 담은 본격 명랑 정치드라마다.

김지우는 ‘러닝메이트’에서 뛰어난 재능, 완벽한 외모, 밝은 성격을 모두 겸비한 영진고등학교 만인의 첫사랑 ‘하유경’ 역을 맡았으며, 전교학생회 선거의 중심축에서 흥미로운 서사를 이끌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김지우는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와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 열아홉 해달들’에서 우정과 사랑, 꿈에 대해 고민하고 갈등하는 청춘의 성장통을 풍부한 감정선으로 표현해 호평을 얻은 바 있어, 이번에는 어떠한 모습을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김지우가 특급 활약을 펼칠 ‘러닝메이트’는 영화 ‘기생충’의 봉준호 감독과 함께 공동 각본가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한진원 작가의 연출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