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키움 히어로즈, 프리미어모터스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22 00:01

(사진제공=키움 히어로즈)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21일 프리미어모터스와 2023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키움히어로즈와 3년째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키움히어로즈는 홈플레이트 뒤편 LED 광고를 제공하고, 프리미어모터스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또한 양사 공식 SNS를 통해 팬을 대상으로 ‘포드 레인저 차박 이벤트’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프리미어모터스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3년간 프리미어모터스와 함께 팬들에게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였다. 올해도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3년 연속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다. 올해는 더 많은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포드 차량을 지원할 계획이다. 키움히어로즈가 올 시즌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