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이승윤, 4월 생애 첫 해외 콘서트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3-22 11:16

(사진제공=마름모(MAREUMO))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데뷔 후 첫 전국투어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라이브 강자로 우뚝 선 이승윤이 생애 첫 해외 콘서트를 연다.

1월 26일 정규 2집 앨범 ‘꿈의 거처’ 발매 후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승윤은 소속사 마름모 SNS를 통해 대만 콘서트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렸다.

지난 2월 18일 19일 양일간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이승윤 전국투어 콘서트 ‘도킹’ 서울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대구, 부산, 대전 투어까지 성황리에 마친 이승윤의 첫 해외 공연인 ‘도킹’ 대만은 4월 16일 오후 6시(NST) 많은 해외 아티스트들이 찾는 공연장인 Legacy MAX(레거시 맥스)에서 열린다.

소속사 마름모는 “대만 콘서트는 이승윤과 그의 음악을 세상에 널리 알릴 일환으로 준비한 첫 해외 콘서트이며 현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과 함께 뜻깊은 순간을 새길 수 있게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정규 2집 ‘꿈의 거처’가 초동 8만 장을 돌파 각종 차트에 등장하며 음반 업계에 큰 이슈를 모은 이승윤은 전국 투어 일정인 용인, 광주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