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구스아일랜드, 시카고의 감성 그대로… “시카고 정통 재즈와 수제 맥주를 함께 즐기세요!”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03-23 09:29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수제맥주·재즈 등 시카고를 대표하는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
4월 1일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재즈 공연 등 풍성한 즐길거리 제공
스아일랜드의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 공연 포스터(이미지제공=구스아릴랜드)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글로벌 수제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시카고 정통 재즈와 최고급 수제 맥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미국 시카고를 대표하는 1세대 크래프트 브루어리 구스아일랜드는 재즈, 맥주, 음식 등 구스아일랜드의 본고장인 시카고를 대표하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올 댓 시카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는 4월 1일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국내외 유명 재즈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열린다.

4월 1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는 네이버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나 별도 티켓 구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당일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2층은 프라이빗한 재즈 라운지(Jazz Lounge) 형태로 꾸며져 네이버에서 별도 티켓 구매 시 입장이 가능하다. 재즈 앙상블의 퀄리티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시카고 재즈에 대한 영감으로 새롭게 런칭한 수제 맥주 '올 댓 재즈'를 포함해 11종의 맥주와 페어링 메뉴가 함께 제공된다. 캐주얼한 재즈 펍(Jazz Pub)으로 조성되는 1층에서는 어쿠스틱 밴드 등의 공연이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나 현장 방문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번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에서는 ‘쏘왓놀라 밴드’와 ‘전용준 트리오’, ‘이동민 트리오', ‘마리아 킴(Maria Kim)’, ‘크리스 바가(Chris Varga)’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시카고 정통 재즈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시카고의 정통 수제 맥주와 재즈, 음악 등 시카고의 문화와 감성을 물씬느낄 수 있는 장소로 내부 공간을 리뉴얼 했다. 특히 2층은 미국식 창고(개러지)를 모티브로 소통이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표방한 ‘구스 개러지(Garage)’ 컨셉의 차별화된 공간으로 변화됐다. 재즈 아티스트들을 위한 무대와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소파, 다양한 높이의 테이블과 의자로 감각적인 느낌의 인테리어가 적용됐다. 

구스아일랜드 브랜드 매니저는 “‘올 댓 시카고 오프닝 나이트’에서 시카고의 정통 재즈와 수제 맥주를 통해 시카고의 현지 감성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며 “시카고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모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