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윤하, '복면가왕' 판정단 출격! 그녀가 듀엣 러브콜 보낸 복면 가수는 누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4-01 00:10

(사진제공=MB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오는 2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대전이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싱어송라이터’ 윤하, ‘원조 꽃미남’ 김원준, ‘음색 여신’ 러브홀릭 지선,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퍼포먼스 퀸’ 효진초이, ‘K-POP 대표 요정돌’ 오마이걸 효정,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 ‘실력파 솔로 가수’ 이채연이 출격해 재치 있는 입담과 예리한 추리력으로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주, '호랑수월가'를 선곡해 깊은 여운을 선사하며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 가왕 ‘우승 트로피’! 매주 특유의 감성과 파워풀한 고음으로 화제를 모으는 그가 마의 4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모두가 주목하는 가운데 그의 연승행진을 막기 위해 각양각색 매력으로 중무장한 복면 가수 8인이 새롭게 도전장을 내민다.

또한, '사건의 지평선'으로 ‘역주행 아이콘’에 등극한 싱어송라이터 윤하가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출격한다.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그녀는 복면 가수들의 무대를 200% 즐기며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함께 듀엣을 불러 보고 싶은 목소리다.”라며 극찬을 보낸다.

한편,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서 자신의 주특기를 선보이며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초특급 무대를 선보인다. 본인의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연예인 판정단은 물론 일반인 판정단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복면 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모인다.

4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우승 트로피’에 맞설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는 2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