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싸이커스, 미니 1집 더블 타이틀곡 ‘도깨비집’ M/V 공개 27시간 만에 1천만 뷰 돌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4-01 12:27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2023년 가요계에 당찬 데뷔를 알린 KQ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지난 30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의 첫 번째 타이틀곡 ‘도깨비집(TRICKY HOUSE)’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약 27시간 만에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24시간 동안 유튜브 내에서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동영상' 1위를 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아르헨티나, 칠레 등의 국가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들며, 데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조회 수 추이 중 이례적인 기록으로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속 민재, 준민, 수민, 진식, 현우, 정훈, 세은, 유준, 헌터, 예찬은 몰입감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장난스러운 무드와 더불어 후반부에는 파워풀한 군무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경쾌한 에너지를 자아냈다.

이렇듯 많은 관심 속에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은 모두가 유토피아라고 만족해하는 데이터베이스 사회에서 낙제를 받은 10명의 소년들, 즉 '싸이커스'가 세계관의 아이콘인 ‘트리키(TRICKY)’와 함께 만든 미지의 ‘좌표’를 통해 본인들의 잠재력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의 첫 발판이 된다.

싸이커스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뿐만 아니라 앨범이 발매된 지 이틀 만에 약 4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신인으로서 놀라운 기록들을 세우며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오는 4월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