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2월 2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충남 취약계층 후원 물품 배송 차량 전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정현기자 송고시간 2023-05-26 15:27

도청서 전달식…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취약계층 지원에 활용
충남 취약계층 후원 물품 배송 차량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왼쪽부터 이지준 하나은행 홍성지점장, 김세용 충남북영업본부 지역대표, 김홍열 보좌관, 최하나 함께하는희망나눔 대표, 최대열 나눔과동행 대표, 이훈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모금사업팀장./사진제공=충남도청

[아시아뉴스통신=최정현 기자] 충남도는 26일 도청에서 김홍열 정무보좌관과 김세용 하나은행 충남북영업본부 지역대표, 최하나 함께하는희망나눔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 취약계층 후원 물품 배송 차량 지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차량은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 기탁으로 취약계층 물품 지원을 위한 배송 활동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김 보좌관은 “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흔쾌히 나눔 활동에 나서 준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에 감사드린다”면서 “고운 마음 따뜻한 마음 잊지 않고 잘 살피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지역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최 대표는 “세숫비누부터 가구 등 큰 물품까지 다양한 물품을 회원들이 개인 차량으로 배송해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번 차량 지원으로 회원들의 어려움을 크게 덜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를 전했다.
 

ily7102@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