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9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위키미키 엘리, ‘퀸덤 퍼즐’ 출격…가창력+퍼포먼스 만능 활약 ‘기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5-27 00:16

(사진제공=판타지오)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엘리가 ‘퀸덤 퍼즐’에 출연한다.

엘리는 오는 6월 13일 첫 방송되는 Mnet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퀸덤 퍼즐’에 출연한다.

‘퀸덤 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와 여성 아티스트들을 각각 퍼즐처럼 맞춰 걸그룹 최강의 조합을 완성하는 예능으로, 컴백 전쟁: 퀸덤’, ‘퀸덤2’를 잇는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엘리는 지난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된 시그널 송 ‘SNAP'(스냅)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에 등장하며 ‘퀸덤 퍼즐’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퍼포먼스 비디오 속 엘리는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며 앞으로 ‘퀸덤 퍼즐’에서 선보일 만능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위키미키의 리드보컬 엘리는 그간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헤르쯔 아날로그와 함께한 듀엣곡 ‘Sweet Dream’(스위트 드림) 등에도 참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2021년에는 웹드라마 ‘청춘향전’에 한다니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가능성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버추얼 걸그룹 서바이벌 ‘소녀 리버스’에 ‘시계는 와치’ 캐릭터로 참가해 ‘너를 생각해’, ‘사랑인가봐’, ‘Darling’(달링) 등 무대로 청아한 음색을 선보였다.

새로운 도전에 나선 엘리의 활약이 기대되는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13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