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6월 11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틴탑, 컴백 앞두고 새 로고 공개⋯팬클럽 8기 모집 시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5-27 11:52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여덟 번째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지난 26일 틴탑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OFFICIAL FAN CLUB ANGEL 8th' 포스터와 함께 모집 소식을 알렸다.

포스터에는 틴탑의 공식 컬러인 펄라이트라벤더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로고가 시선을 끈다. 'TEEN TOP' 이니셜 속 자리 잡은 반지는 틴탑이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엔젤링'을 상징한다. 네 명의 멤버가 엔젤을 향한 변치 않는 마음을 약속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3년간 틴탑과 팬들이 쌓아 올린 끈끈한 유대감이 더욱 돋보여 팬클럽 모집이 여느 때보다 뜻깊게 다가온다.

26일부터 시작된 OFFICIAL FAN CLUB ANGEL 8th 모집은 오는 6월 6일 23시 59분까지 티오피몰에서 진행된다. 틴탑을 사랑하는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티오피몰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가입 회원에게는 공식 응원봉이 포함된 엔젤 키트가 제공되며, 공연 진행 시 선예매와 공개 방송 응모 기회 혜택이 주어진다.

앞으로 틴탑은 다채로운 행보로 엔젤 8기와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공식 팬클럽명 '엔젤'은 '틴탑을 천사처럼 영원히 지켜주는 팬'이라는 애정 어린 뜻이 담겼다. 그 의미처럼 멤버들과 팬들은 데뷔부터 현재까지 서로를 지켜주며 깊은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틴탑은 '긴 생머리 그녀(Miss Right)', '장난아냐(Rocking)', '향수 뿌리지마', 'To You(투 유)' 등 발표하는 곡마다 연달아 히트를 기록했다. 이들은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솔로 앨범,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으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7월 완전체 컴백을 알린 틴탑은 팬들과 함께 신보에 수록될 리레코딩곡으로 '니가 아니라서(Missing You)'를 선정하며 앨범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틴탑의 OFFICIAL FAN CLUB ANGEL 8th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티오피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