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NCT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로 들려줄 다채로운 음악 감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5-31 14:16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솔로 앨범 ‘SHALALA’(샤랄라)로 다채로운 감성의 음악을 들려준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Virtual Insanity’(버추얼 인새니티)는 태용이 ‘자신의 공연을 VR로 본다면 이 음악과 비슷한 느낌이 아닐까’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힙합 장르 곡으로, 강렬한 808 베이스와 다양한 드럼 소스, 파워풀한 래핑이 미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또 다른 수록곡 ‘RUBY’(루비)는 태용이 친구이자 동반자였던 옛 반려견 루비와 함께하며 느꼈던 소중한 감정을 섬세하게 담은 미디엄 템포의 팝 장르 곡으로, 후렴구 태용의 보컬에서 진심 어린 마음이 느껴져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더불어 ‘404 File Not Found’(404 파일 낫 파운드)는 공허하고 쓸쓸하게 울려 퍼지는 드럼과 베이스, 곡 전반을 아우르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팝 곡으로, 힘들었던 시기, 스스로에게 해주고 싶었던 말을 적은 가사는 서로에게 빛을 비춰주고 함께 나아가자는 위로를 전하며,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태용의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