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1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배구선수 황민경 팬, 생일 기념 취약계층아동 위한 기부금 전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3-06-02 11:28

황민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서 배구선수 황민경의 개인 팬이 6월 2일 황민경 선수의 생일을 기념하여 취약계층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황민경의 개인 팬은 황민경의 6월 2일 생일을 기념하는 602,000원을 나눔하였으며, 전달된 나눔은 NGO단체 희망조약돌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 소속되어 있는 황민경은 지난 2008년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에 입단하여 GS칼텍스를 거쳐 2017~2023년 현대건설 소속으로 활동 후 최근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에 합류했다. 황민경은 지난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여자 배구 주역으로 동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배구선수 황민경은 지난 2020년 현대건설 주장 시절 미혼모를 위한 나눔 500만 원과 마스크 5,000장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기며 나눔활동에 앞장서 왔으며, 이러한 황민경의 발걸음에 이어 황민경의 팬 또한 희망의 손길을 더했다.

황민경의 개인 팬은 “꾸준히 기부에 앞장서 온 황민경 선수의 영향력을 이어가고자 희망조약돌의 팬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필요한 곳에 따뜻하게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황민경 선수와 좋은 일을 함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GO단체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황민경 선수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팬분 또한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희망조약돌은 황민경 선수의 발걸음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은 건강한 팬클럽 문화 형성을 위한 팬기부 캠페인과 더불어 양질의 강의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무료강의 프로그램,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통해 취약계층의 실태를 알리고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공간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NGO단체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